NBA 파이널에서 버틀러 마이애미를 응원한 분만 보세요!(주의 : 르브론 팬은 절대 보지 말 것!)


NBA 파이널에서 버틀러 마이애미를 응원한 분만 보세요!(주의 : 르브론 팬은 절대 보지 말 것!)

NBA 파이널에서 버틀러 마이애미를 응원한 분만 보세요!(주의 : 르브론 팬은 절대 보지 말 것)안녕하세요 Yangon Daddy입니다.오늘은 올해 NBA 파이널에서 아쉽게 진 마이애미의 버틀러 팬들을 위한 블로깅을 합니다.혹시 이 글을 읽고 계신 분이 르브론 팬이시면 뒤로 가기 꾹! 눌러주세요.경기가 열렸던 때는 2014년 3월 9일 당시(리그 3년차) 버틀러가 있었던 시카고와 마이애미 빅 3(르브론 앨런 그리고 보쉬) 시대였던 르브론이 버틀러에게 관광당한 경기입니다.이번 파이널에서 버틀러의 경기에 대한 열정은 NBA 초창기 시절부터 계속 이어져온 모습이라는 걸 보여주네요. 당시 시합으로 들어갑니다..우선 마이애미 당시의 르브론..........

NBA 파이널에서 버틀러 마이애미를 응원한 분만 보세요!(주의 : 르브론 팬은 절대 보지 말 것!)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NBA 파이널에서 버틀러 마이애미를 응원한 분만 보세요!(주의 : 르브론 팬은 절대 보지 말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