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투자생각] 오픈 도어(Opendoor, OPEN) 40개 이상의 시장에서 이용 가능(ft 2개 시장 더!)


[단편투자생각] 오픈 도어(Opendoor, OPEN) 40개 이상의 시장에서 이용 가능(ft 2개 시장 더!)

[단편투자생각] 오픈 도어(Opendoor, OPEN) 40개 이상의 시장에서 이용 가능(ft 2개 시장 더!) written by Yangon Daddy 안녕하세요 양곤 대디 Y.D입니다 현재 미국에서 주택시장이 뜨거울 정도로 상승 중입니다.. 조사에 따르면 미국인의 약 71%가 지금이 주택을 판매하기에 좋은 시기라고 생각하며, 오픈도어는 주택을 신속하게 그리고 안전하고 원활하게 구입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마침 7/20 미국의 버밍엄과 인디아나폴리스 2개의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게 되었다는 오픈도어(Opendoor)의 좋은 소식이 들려왔네요 주가는 계속해서 떨어져서 14달라까지 하락하고 끝을 모르게 바닥을 다지고 있는데요.. 아크의 캐시 우드 누님도 못 참고 팔아버린 주식! 오픈도어(OPENDOOR) 과연 손절하는 게 맞는 것일까요? ㅎㅎ 자신이 조사하고 공부해서 익숙한 기업에다가 대략 저점이라고 생각하고 산 주식인데. 적당히 먹고 빠지는 게 아니라 길~게 몇 배는 먹어야죠..ㅎ...


#OPEN #OPENDOOR #오픈도어 #주택시장 #질로우 #프롭테크

원문링크 : [단편투자생각] 오픈 도어(Opendoor, OPEN) 40개 이상의 시장에서 이용 가능(ft 2개 시장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