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큅 미니 식품건조기 LD-503SP LY (ft 아이들을 위한 간식을 만들어보자!)


[내돈내산] 리큅 미니 식품건조기 LD-503SP LY (ft 아이들을 위한 간식을 만들어보자!)

[내돈내산] 리큅 미니 식품건조기 LD-503SP LY (ft 아이들을 위한 간식을 만들어보자!) written by Yangon Daddy 안녕하세요!~ Yangon Daddy(양곤 대디) Y.D!! 입니다. 맛있는 음식이 땡기는 즐거운 추석 연휴입니다~! 긴 연휴인 만큼 집에서 맛있게 그리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간식으로 말린 과일이나 말린 고구마를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처음으로 식품건조기를 구입했습니다!~ 제품명은 리큅 미니 식품건조기 LD-503SP LY 일단 크기가 상업용이 아니고 미니 사이즈라 주방에 놓고 쓰기엔 괜찮은데요.. 안에 구성품은 정말 간단합니다! 깔끔하게 3개로 구성!~ 본체와 스테인리스 트레이 (5ea) 그리고 드롭 트레이(1ea) 일단 스테인리스 트레이가 총 5단으로 구성되어 안에 들어갈 수 있고 맨 밑단에는 하단으로 떨어지는 식재료들을 받아주는 용도로 쓰이는 드랍 트레이가 장착됩니다!~ 원래는 아이들도 저도 달달한 고구마 말랭이를 더 좋아하지만~! 일단...


#LD503SP #리큅 #미니건조기 #식품건조기

원문링크 : [내돈내산] 리큅 미니 식품건조기 LD-503SP LY (ft 아이들을 위한 간식을 만들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