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이슈] 대한민국의 저출산 문제는 과연 해결 가능한가? ( ft 쉬어 보이세요? 꿈 깨세요 )


[사회이슈] 대한민국의 저출산 문제는 과연 해결 가능한가? ( ft 쉬어 보이세요? 꿈 깨세요 )

[사회이슈] 대한민국의 저출산 문제는 과연 해결 가능한가? ( ft 쉬어 보이세요? 꿈 깨세요 ) Written by Yangon Daddy 안녕하세요 Y.D입니다.! 대한민국의 출산율 이슈는 하루 이틀 된 문제가 아니건 다들 아실 겁니다. 하지만 여전히 지금 세대들에게는 아직! 은 발생되고 있지 않는 먼~미래의 얘기일 뿐! 현 세대들에게는 '아직…아직은 괜찮아' 뭐.. 못 느낄 수도 있죠 아. 직. 은. 그렇기에 이미 알고는 있지만 문제를 회피하면서 현실도피하고 있는 거죠. [사회이슈] 대한민국이 비 이상적인 저출산율의 나라인 이유 [사회이슈] 대한민국이 비 이상적인 저출산율의 나라인 이유 안녕하세요 Yangon Daddy(양곤 대디) Y.D!... m.blog.naver.com 최근 머스크 형이 최근 저출산으로 인한 인구 붕괴 중인 나라로 홍콩과 한국을 콕! 하고 집어주었습니다. 단순 산수만 해봐도 알 수 있습니다. 둘이 결혼하여 1+1 = 2 가 아닌 0.84라면 기대 수명 8...


#ai #대한민국미래 #사회이슈 #인구구조 #인구붕괴 #저출산

원문링크 : [사회이슈] 대한민국의 저출산 문제는 과연 해결 가능한가? ( ft 쉬어 보이세요? 꿈 깨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