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이슈] 조 바이든의 큐카드의 의미 ( ft 최근 상황을 반영한 현실적인 연설 대본 그리고 트럼프의 큐카드)


[사회이슈] 조 바이든의 큐카드의 의미 ( ft 최근 상황을 반영한 현실적인 연설 대본 그리고 트럼프의 큐카드)

[사회이슈] 조 바이든의 큐카드의 의미 ( ft 최근 현실적인 연설 대본 그리고 트럼프의 큐카드) Written by Yangon Daddy(양곤대디) 안녕하세요 Y.D입니다!! 얼마 전에 있었던 미국의 조 바이든 대통령의 풍력산업 관련 회의 중 그의 행동에 대한 큐카드에 적힌 내용을 훔쳐봅니다 JoeBiden cue card(조 바이든의 큐카드) 1) 루스벨트 룸(Roosevelt Room)에 입장해 참석자에게 인사하세요. 2) 정해진 자리에 앉으세요. 3) 2분 정도 짧게 발언하세요. 4) 리즈 슐러(Liz Shuler) AFL-CIO 회장에게 질문을 하나 하세요. 5) 참석자에게 감사 인사를 하세요. 6) 퇴장하세요. 조 바이든(1942년 11월 20일) 대한민국 나이로는 80세 미합중국 대통령. 상식적으로도 기억력 감퇴, 운동능력 감퇴, 시각 청각 같은 오감은 이미 감퇴하여 떨어진지 오래 일 테고 언제 치매나 중병에 걸려도 이상하지 않는 나이 당연히 기본적인 인지사고능력도 떨...


#연설 #조바이든 #치매 #큐카드

원문링크 : [사회이슈] 조 바이든의 큐카드의 의미 ( ft 최근 상황을 반영한 현실적인 연설 대본 그리고 트럼프의 큐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