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챌] 주간일기 챌린지 7월 4주 차 (ft 신종 코로나 켄타우로스? 더 센 놈이 온다!)


[블챌] 주간일기 챌린지 7월 4주 차 (ft 신종 코로나 켄타우로스? 더 센 놈이 온다!)

안녕하세요 Y.D입니다! 최근 또 코로나19의 확산세가 심상치 않습니다. 다시 뉴스에서도 떠들썩하게 보도하고 있고요 백신 4차 접종에 대한 얘기도 스멀스멀 기어 나오고 있습니다.. 가파른 확산세…다음 달 '개량 백신 접종계획' 발표 전국에서 코로나19 환자의 수가 빠르게 늘고 있습니다. 어젯밤(25일) 9시까지 확진자의 수가 9만 명을 넘었습니다. 기존 백신의 4차 접종 이외에는 뾰족한 대책이 없는 가운데, 한 달 뒤쯤이나 오미크론 변이를 겨냥 naver.me 전 이미 지난 3월에 오미크론인가 뭔가에 걸려 한따까리 한 상태이므로 재감염의 위험? 은 있지만 한 번 겪어본 거 바이러스 전파력이 강하다는 건 위험도 약해졌다는 건데 2번이라고 못 겪어 볼까요 ㅎㅎ 아직도 코로나에 걸려보지 못한 미경험자도 상당히 있는데 그분들의 코로나에 대한 환상? 은 아직도 마치 걸리면 죽을 병인 듯한 야단법석에 大げさ 호들갑.. 실내에서 마스크 착용 물론해야 한다.. 하지만 현실은 식당에 들어갈 때 잠깐...


#신종코로나 #주간일기챌린지 #켄타우로스 #코로나증상 #코로나치료

원문링크 : [블챌] 주간일기 챌린지 7월 4주 차 (ft 신종 코로나 켄타우로스? 더 센 놈이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