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챌] 주간일기 챌린지 8월 1주 차 ( ft. 나이 먹고 살 뺀다는 건 힘들다 )


[블챌] 주간일기 챌린지 8월 1주 차 ( ft. 나이 먹고 살 뺀다는 건 힘들다 )

안녕하세요 Y.D입니다! 최근 1년 사이에 거의 10kg 가까이 살이 찌면서 몸이 엄청 돼지 같은? 상태가 되었다 어렸을? 때 아니 그래도 30대 시절엔 좀먹고 살이 몇 킬로 찌더라도 금방 제자리로 돌아왔던 것 같은데 40대가 넘어가면서 그게 그렇게 쉽진 않다. 살찌는 원인은 알고 있지만(야식과 ) 그걸 멈춘다는 건 퇴근 후 삶의 쬐그만 행복을 뺏는다는 느낌?으로 애써 자위하면서 즐겼다. 안 먹고 운동하면 빠진다는 건 누구나 알고 있지만 그걸 실행하는 건 정말 정말 어렵다 특히 나이 먹고? 40대가 넘고 나잇살이 먹으면서는 더욱더.. 기본을 지키는 게 가장 어렵다. 그건 삶의 어느 분야에서나 동일. 제일 싫어하는 중년의 남성상이 하체는 얇고 상체는 배 나오고 머리는 벗겨진 꼰대아재 이런 아재를 뒤따라 가려고 하는 나를 뿌리치고자 좀 노력했던 지난 몇 주 효과는 5kg은 뺀 것 같다 원복?까지 이제 반 남았다. 회사일로 의도치 않는 강제 다이어트의 영향도 있었지만 먹는 양을 줄이는 것...


#농구다이어트 #다이어트 #살빼기 #아재다이어트 #주간일기챌린지

원문링크 : [블챌] 주간일기 챌린지 8월 1주 차 ( ft. 나이 먹고 살 뺀다는 건 힘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