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챌] 부동산이 뭐길래.. 신세대 투자는 다르다! (주간일기 챌린지 8월 4주 차)


[블챌] 부동산이 뭐길래.. 신세대 투자는 다르다! (주간일기 챌린지 8월 4주 차)

4년 동안 2배로 뛰더니..광교 아파트 집주인들 '대혼란' '수원의 강남'이라 불리며 실수요자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가 있던 광교신도시 일대 집값이 큰 폭으로 하락하고 있다. 서울 집값과 맞먹는 대장 아파트가 7억원 하락한 이후 하락 거래가 줄을 잇고 있다. 수년 간 치솟았던 가격이 꼭지를 찍고 조정받을 때가 됐다는 게 현지 부동산 공인중개업소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26일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에 따르면 경 v.daum.net 안녕하세요 Y.D입니다.. 서울도 그렇고 코로나 시기에 많이 올랐던 부동산 최근 급매로 내놓는 곳의 실거래가가 화제. 아니 이 세상에 무조건 오르기만 하는 자산이 어디 있냐 싶지만 부동산의 사이클은 타 자산보다 길고 깊기에 이런 주기를 한 번 이상 겪어보지 못한 젊은이들은 금번 코로나 상승기 이후 처음 맛보는 쓴맛일지도 모르겠다. 대한민국의 옛날 세대들은 금융지식 부족으로 부동산 불패신화를 믿고(급속한 산업화와 인구 팽창으로 지금까지는 우상향이 정답) 부...


#부동산 #부동산투자 #신세대투자 #주간일기챌린지 #주식투자

원문링크 : [블챌] 부동산이 뭐길래.. 신세대 투자는 다르다! (주간일기 챌린지 8월 4주 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