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투자생각] ㅈ빱 파월형인 줄 알았는데.. 잭슨홀 단타 내가 ㅈ될 뻔 (ft. 레버러지는 조심하자!)


[단편투자생각] ㅈ빱 파월형인 줄 알았는데.. 잭슨홀 단타 내가 ㅈ될 뻔 (ft. 레버러지는 조심하자!)

안녕하세요 Y.D입니다! 개인적으로 이제까지 제롬 파월은 비둘기파에 생긴 것도 얌생이 ㅈ빱처럼 보이고 그냥 누군가 꼭두각시처럼 밖에 안 보였다.. 심지어 어제 #잭슨홀 미팅은 FOMC 미팅도 아닐뿐 더러 이미 인플레인수치도 정점을 찍은 상태로 보였기에 #제롬파월 은 빅 스텝 이상의 금리 인상 같은 강경한 입장은 보여주지 않고 기존 비둘기스러운 ㅈ빱같은 입장을 그대로 재현할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이 느낌은 시장은 물론 개미투자자들에게도 그대로 전달되어 과감하게 ‘롱’배팅을 하는 분들이 많이 보였다. 심지어 또다시 ‘영화’ 곡성처럼 계속해서 유혹당하고 홀려서 어느새 단기 레버러지 투자 한 분도 있을 것이고.. 하지만 잭슨홀 결과는 아시다시피.. 우리는 생각지 못한 ㅈ빱 파월에게 카운터펀치를 맞고 또다시 c눈물을 흘리게 되는 결과로 이어지고 말았다.. 양곤대디의 생각 너무나도 많은 미디어에 노출된 우린 너무 쉽게 현혹당하고 꼬임 당하고 그래서 구덩이에 빠져 헤어 나오질 못하는 개미지옥...


#그레이트리셋 #나스닥폭락 #레버러지투자 #리세션 #미국주식 #인플레이션 #잭슨홀 #잭슨홀미팅 #제롬파월

원문링크 : [단편투자생각] ㅈ빱 파월형인 줄 알았는데.. 잭슨홀 단타 내가 ㅈ될 뻔 (ft. 레버러지는 조심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