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스페이스X] T모바일과 함께 통신혁명의 시작을 알릴까? (ft. 전세계 통신사업자들에게 전하는 말 )


[미국/스페이스X] T모바일과 함께 통신혁명의 시작을 알릴까? (ft. 전세계 통신사업자들에게 전하는 말 )

안녕하세요 Y.D입니다! 며칠전 날라온 #스타링크V2 대한 일론의 트위한장! 그리고 이어서 #T모바일 과의 협업발표 이벤트까지! 국내외 언론은 잭슨홀미팅에 제롬파월 형님의 매파적발언으로 급락한 나스닥지수에 더 관심을 가질뿐.. 스페이스X의 #스타링크V2 성능과 미국의 대형 통신회사인 #티모바일 과의 협업에 대한 기사는 눈을 씻고 봐도 잘 보이지 않는다. 테슬라 관련 유튜브나 SNS에 일부러 찾아가 봐야 해당 정보를 얻을 정도니 말 다했다. 정작 해당 기술혁명이 미래에 어떤효과를 불러올지 꿈에도 모른채… 내년에 출시하는 스타링크 V2는 휴대폰으로 직접 전송하여 전 세계적으로 사각지대를 (DeadZone)을 제거합니다! 기존 V1처럼 큰 수신기도 필요없고 속도에 한계는 아직 존재하지만 티모바일과 협업하여 기존 휴대폰에서 전화통화 및 문자 메세지 기능이 지원가능 테슬라 자동차에도 비상 전화/문자를 위해 스타링크 위성에 직접 연결하는 이 기능이 있습니까? 테슬라 유명투자자 데이브리님 추가질...


#T모바일 #스타링크V2 #스페이스X #스페이스엑스 #티모바일 #일론머스크 #통신혁명 #티모바일협업

원문링크 : [미국/스페이스X] T모바일과 함께 통신혁명의 시작을 알릴까? (ft. 전세계 통신사업자들에게 전하는 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