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이슈] 드디어 아이폰으로 애플페이 결재가능? 아님 이번에도 글렀나? ( ft. FSD도 조기도입은 글렀다! )


[사회이슈] 드디어 아이폰으로 애플페이 결재가능? 아님 이번에도 글렀나? ( ft. FSD도 조기도입은 글렀다! )

안녕하세요 Y.D입니다 최근 또다시 현대카드와 애플의 애플페이 독점계약 루머가 돌고 있습니다. 국내서 5명 중 1명꼴로 애플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을 정도로 상당한 국내 점유율. 애플빠들의 핸드폰 ‘아이폰’ 국내 통신 3사가 무시 못 할 휴대폰 제조회사이자 플랫폼 회사 애플이지만 아쉽게도 국내에서는 애플페이 사용은 아직도 허용되고 있지 않은 현실. 반면 삼성 핸드폰에서 지원하는 삼성페이는 국내에서 1천500만 여명이나 이용 중. 실로 엄청난 사용자 수다. 이들이 사용하는 사용액도 사용자에 비례해서 어마어마! 이런 엄청난 시장에 끼어들지 못하고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에서 소외되어 있은 애플의 아이폰. 왜 지금까지도 애플페이는 지원하지 않을까? 이유야 뭐 간단하게 설명가능 애플페이가 허용되면 삼성 지네들 간편 결재 시장 점유율이 줄어드는 건 기정사실. 통신3사는 돈줄이 되는 광고주 삼성 눈치를 볼 수밖에 없는 입장이고 언론도 마찬가지. 하지만 누구 하나 애플 편에 서서 그들을 대변하기엔...


#간편결재서비스 #결재시장 #삼성페이 #삼성폰 #아이폰 #애플페이

원문링크 : [사회이슈] 드디어 아이폰으로 애플페이 결재가능? 아님 이번에도 글렀나? ( ft. FSD도 조기도입은 글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