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스페이스X] 바다 한가운데 스타링크 이용 가능 예정 (ft. 우량주보다 잡주에 투자하는 이유)


[미국/스페이스X] 바다 한가운데 스타링크 이용 가능 예정 (ft. 우량주보다 잡주에 투자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Y.D입니다! 미국의 유명 크루즈업체인 로열 캐리비안($RCL)가 스페이스X의 스타링크를 모든 Royal Caribbean International, Celebrity Cruises 및 Silversea Cruises 선박과 각 브랜드의 모든 새로운 선박에 설치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지난 며칠 전에 발표한 미국의 대형 통신 업체인 티모바일과의 협업 발표에 이어 점점 스페이스엑스의 스타링크를 사용하는 대형 기업들의 발표가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아직 IPO 하지 않은 스페이스X이긴하지만 스타링크 위성을 태운 스타쉽이 정상적으로 운영되는 시가가 온다면? 가성비 쩌는 스페이스엑스의 회수 가능한 스타쉽이 위성을 띄워 통신사업을 한다?? 직접 하지 않더라도 금번 협업 발표한 티모바일이 스타트를 끊었으니 스타링크의 가치를 아는 기존 통신 사업자(물론 통신 사업자뿐만이 아니죠) 눈치싸움이 본격적으로 시작될 것 같습니다! [미국/스페이스X] T모바일과 함께 통신혁명의 시작을 알릴...


#CCL #카니발 #잡주 #위성통신사업 #우량주 #스페이스엑스 #스페이스X #스타쉽 #스타링크 #로얄캐리비언 #RCL #크루즈업체

원문링크 : [미국/스페이스X] 바다 한가운데 스타링크 이용 가능 예정 (ft. 우량주보다 잡주에 투자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