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이슈] 썩다리 아파트 네이밍 변경에 대한 고찰 (호박에 줄그으면 수박 되나?)


[사회이슈] 썩다리 아파트 네이밍 변경에 대한 고찰 (호박에 줄그으면 수박 되나?)

PublicDomainPictures, 출처 Pixabay [사회이슈] 썩다리 아파트 네이밍 변경에 대한 고찰 (호박에 줄그으면 수박 되나?) Written by Yangon Daddy 안녕하세요 양곤대디 Y.D입니다! 최근 급한 일이 있어서 기존에 제가 알고 있는 아파트 이름으로 네비를 검색했지만 안 뜨길래 곤란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헐.. 알고 보니 주민투표로 아파트 명을 새롭게 바꿨더군요.. 좋은건 다 가져다쓰고 싶은 인간의 마음 최근 몇 년 사이에 썩다리 구축 아파트들이 기존 촌스러운 네이밍들을 버리고 새롭게 탈바꿈? 하려는 것이 유행입니다. 실제 임장을 와서 보거나 네이버 부동산을 검색해서 건축연도를 자세히 보지 않는 이상 마치 신축인듯한 그럴싸한 네이밍은 정말 감탄을 자아냅니다. 왜? 네이밍을 바꿔?? 그도 그럴게 지난 몇 년간 구축 근처에 지어진 신축 아파트들의 멋진? 네이밍과 함께 상승하는 아파트 시세를 보고 있으면 배도 아프겠죠. 심지어 다른 지역 썩다리 구축 아...


#부동산전망 #아파트네이밍 #아파트명칭 #아파트이름 #아파트펫네임 #펫네임

원문링크 : [사회이슈] 썩다리 아파트 네이밍 변경에 대한 고찰 (호박에 줄그으면 수박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