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테슬라] 테슬라 A.I 데이 파트 2에서 보고 싶은 장면 베스트 3 (ft. 이벤트 속 이벤트)


[미국/테슬라] 테슬라 A.I 데이 파트 2에서 보고 싶은 장면 베스트 3 (ft. 이벤트 속 이벤트)

[미국/테슬라] 테슬라 A.I 데이 파트 2에서 보고 싶은 장면 베스트 3 (ft. 이벤트 속 이벤트) Written by Yangon Daddy 안녕하세요 양곤 대디 Y.D입니다~! FOMC 미팅에서 나온 파월 의장의 0.75% 금리 인상 발언에 한눈팔고 있는 사이에 9월 30일로 예정된 테슬라 A.I Day Part2가 어느새 10일밖에 안 남았습니다! 테슬라 이름을 걸고 하는 자체 이벤트인 만큼 어떤 새로운 (개발, 진척사항) 소식들을 또 발표할지 테슬라 투자자로서 매년 기대가 되는데요. 작년 이맘때 열렸던 A.I 데이 Part1에서 잠깐 맛보기로 등장했던 인간 테슬라봇 ’옵티머스‘ 인간의 탈을 쓴 양이 아닌 옵티머스 가죽을 뒤집어쓴 인간이 춤을 추며 생쇼를 하면서 이벤트를 후끈 달궜죠. 우스꽝스러운 테슬라 로봇. 그리고 당시 머스크 형님은 2022년에 프로토타입이 공개될 거라 발표했습니다. 아마도 거의 모두가 믿지 않았을 겁니다. 그러다 또 미루겠지 하고. 이어진 올해 초 머...


#AIDAYPART2 #테슬라봇 #테슬라로봇 #일론머스크 #일론머 #일론 #인공지능 #옵티머스 #옵티머르 #테슬라이벤트

원문링크 : [미국/테슬라] 테슬라 A.I 데이 파트 2에서 보고 싶은 장면 베스트 3 (ft. 이벤트 속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