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책 리뷰] 중년이여 자신의 이름을 찾아라! (셀프 리더십을 아시나요? )


[문화생활/책 리뷰] 중년이여 자신의 이름을 찾아라! (셀프 리더십을 아시나요? )

[문화생활/책 리뷰] 중년이여 자신의 이름을 찾아라! (셀프 리더십을 아시나요? ) Written by Yangon Daddy 안녕하세요 양곤 대디 Y.D입니다! 슬슬 인생의 후반전을 준비해야 하는 나이가 다가오니 관련 책들을 뒤적뒤적 거리며 고민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중년이여 자신의 이름을 찾아라! 저자 김해원 출판 책과나무 발매 2015.06.18. 최근에도 ‘중년이여 자신의 이름을 찾아라!‘라는 책을 한 권 읽었습니다. 시간 들여 읽을만한가?? 밑에 리뷰를 읽어보시고 판단해 보시길 바랍니다. 직장 생활을 오래 하다 보니 쉽게 빠지기 쉬운 매너리즘 행복한 인생 후반전을 즐기기 위해선 이걸 얼마나 빨리 극복하는 자기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알다시피 직장에서 받는 타이틀과 인간관계는 은퇴를 하는 순간 아무것도 아니게 되죠. 아무도 나를 찾아주지 않는 공허감? 이 순간적으로 찾아오게 되면 일종의 허무감까지 느낄 수도 있습니다.(제가 느껴본 건 아니지만 그럴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


#셀프리더쉽 #셀프리더십 #은퇴플랜 #은퇴후생활 #자기개발 #중년이여자신의이름을찾아라 #책리뷰

원문링크 : [문화생활/책 리뷰] 중년이여 자신의 이름을 찾아라! (셀프 리더십을 아시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