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투자생각] 나의 하루 인베스트 탈출 후 FTX 거래소 비트코인 이사이야기 (ft. 레버러지 비트로 테슬라 산다?)


[단편투자생각] 나의 하루 인베스트 탈출 후 FTX 거래소 비트코인 이사이야기 (ft. 레버러지 비트로 테슬라 산다?)

안녕하세요 양곤 대디입니다! 오늘은 ㅈ망한 제 코인 이야기 좀 해보죠. 사실 코인은 좀 늦게 시작해서 좀 물려있네요~! 테슬라 일론 머스크님도 3만 달라 정도에 물려있는데 하빠리인 저라고 별수 있나요? 현재 현재 비트코인 상황입니다 c 아마 1년 가까이 지속된 하락장 속에서 지금쯤은 아주 씨게 물린 코인 충 빼곤 거의 사람들의 머릿속엔 코인 같은 건 안중에도 없을 듯합니다.(이미 개박살난 주식시장, 서서히 하락 중인 부동산이 난리도 아니기에..) 아마 이 가격에서 급락만 안 하고 둥실둥실 이 가격대만 유지한다면 기억 저편으로 사라질듯합니다.. 몇 년간 계속 이대로 좀. 개인적으론 비트코인을 누가 머래도 1BTC는 가지고 싶다는 소망?을 가지고 있기에 올해 초부터 가지고 있는 비트를 조금이라도 복리로 굴리기 위해 1년간 스테이킹하면 15% 이상 되는 이자를 준다는 국내 업체인 하루 인베스트에 약 6개월간 스테이킹을 하였습니다! (호기롭게 디파이 시장에 진출!) 하루하루? 높은?이자를 ...


#FTX #디파이 #레버러지투자 #비트코인 #테슬라토 #테슬라토큰 #하루인베스트

원문링크 : [단편투자생각] 나의 하루 인베스트 탈출 후 FTX 거래소 비트코인 이사이야기 (ft. 레버러지 비트로 테슬라 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