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매직쉐프 제빵기(MEMB-X900W) 구입 후기 (ft. 초코칩 식빵 만들어 먹자!)


[내돈내산] 매직쉐프 제빵기(MEMB-X900W) 구입 후기 (ft. 초코칩 식빵 만들어 먹자!)

안녕하세요 양곤 대디입니다. 인플레이션이 높아지면서 생활물가도 점점 올라가 장을 보러 가도 예산이 빡빡해지는 요즘입니다! 워낙 빵을 좋아하는 집안이라 매일 아침에 먹는 빵값도 만만치 않기에 큰맘 먹고 제빵기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매직쉐프 제빵기 (MEMB-X900W) 구입 후기 사이즈 : 249(넓이)*361(깊이)*293(높이) 매직쉐프 0.9L 용량의 제빵기치곤 생각보다 꽤 큰 사이즈에 주방에 두기에도 부담이 될 정도로 크다.(주방용품 중 에어프라이어와 함께 가장 큼) 색깔은 흰색과 검은색이 있지만 흰색이 당연히 무난한 선택. 가격은 10만 원~15만 원 사이에 있는 제빵기 중 가성비 괜찮은 선택. 바로 식빵만들기 시작! 조리법이 포함된 레시피 책도 안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책에 잘 설명된 대로 만들어보면 절대 실패하지는 않을 것 같아 집에 도착한 날 책에 있는 빵 종류 중 집에 재료가 있는 레시피인 초코칩 빵 만들기에 도전! 점점 빵이 되어 가는 과정이 신기할 따름입니다. ...


#MEMB #매직쉐프제빵기 #식빵만들기 #제빵기 #초코칩식빵

원문링크 : [내돈내산] 매직쉐프 제빵기(MEMB-X900W) 구입 후기 (ft. 초코칩 식빵 만들어 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