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책리뷰] 관점을 디자인 하라 (‘본질’마저도 불변하는 가치는 아니다.)


[문화생활/책리뷰] 관점을 디자인 하라 (‘본질’마저도 불변하는 가치는 아니다.)

[문화생활/책리뷰] 관점을 디자인 하라 (‘본질’마저도 불변하는 가치는 아니다.) Written by Yangon Daddy 관점을 디자인하라 저자 박용후 출판 쌤앤파커스 발매 2018.10.10. 안녕하세요 양곤 대디입니다. 작가 박용후님의 ‘관점을 디자인하라’라는 책을 읽고 책 속에서 제가 느낀 가장 인상 깊고 중요한 점을 발췌하여 공유합니다. 세상에 변하지 않는 것은 없다. 오직 변하지 않는 것이 없다는 것만이 변하지 않는 진리다. ”누구나 한 번쯤 들어보았을 명언이다. 언제까지나 변하지 않는 것, 언제까지나 당연한 것은 없다. 만일 모든 사람이 지금 있는 것들을 당연하다고 생각하고 그대로 받아들인다면, 과거와 현재뿐 아니라 미래의 세상은 아무런 변화가 없을 것이다.“ 우리가 지금은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휴대폰 같은 전자기기처럼 과거 기술적으로 도저히 만들 수 없다고 단정 지었다면 현재의 ‘그것들’도 당연히 없었을 것이다. 본질이란? 많은 사람들은 '본질'의 의미를 ‘변하지 않는...


#관점을디자인하라 #독서 #박용후 #본질 #책리뷰

원문링크 : [문화생활/책리뷰] 관점을 디자인 하라 (‘본질’마저도 불변하는 가치는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