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책리뷰] 저기요? 시간을 뭐랑 바꾸세요? ( ft. ‘관점을 디자인하라’ )


[문화생활/책리뷰] 저기요? 시간을 뭐랑 바꾸세요? ( ft. ‘관점을 디자인하라’ )

qimono, 출처 Pixabay [문화생활/책리뷰] 저기요? 시간을 뭐랑 바꾸세요? ( ft. ‘관점을 디자인하라’ ) By 양곤 대디 안녕하세요 양곤 대디입니다. 박용후님의 저서 ’관점을 디자인하라‘에 나오는 ‘시간이 대한 관점’을 되돌아봅니다. 관점을 디자인하라 저자 박용후 출판 쌤앤파커스 발매 2018.10.10. 우리가 지금? 롸잇나우 보내는 시간. 보통 시간이 금이라고 하죠. 시간 = 금 = 귀중한 것 = 소중한 것 그럼 포스팅을 읽고 있는 당신의 이 소중한 시간. 무엇을 얻어 가시겠습니까? 저자 ’박용후님‘ 이 책에서 말하는 시간은 보내고, 사용하고, 쓰는 것이 아니라고 말합니다. 발췌한 부분을 한번 읽어보시죠 당신은 지금 이 책을 읽는 데 금 같은 시간을 쓰고 있다. 여기서 질문을 달리해보자. 당신은 이 책을 읽는 시간과 무엇을 바꿨는가? 시간과 건강을 바꾸는 사람, 시간과 지식을 바꾸는 사람, 시간과 경험을 바꾸는 사람, 시간과 관계를 바꾸는 사람. 무언가를 시간과...


#관점을디자인하라 #관점의차이 #박용후 #시간의의미

원문링크 : [문화생활/책리뷰] 저기요? 시간을 뭐랑 바꾸세요? ( ft. ‘관점을 디자인하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