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투자생각] 세계 최고 부자들의 과거와 현재 (ft. 관상은 절대 변하지 않는다. )


[단편투자생각] 세계 최고 부자들의 과거와 현재 (ft. 관상은 절대 변하지 않는다.  )

[단편투자생각] 세계 최고 부자들의 과거와 현재 (ft. 관상은 절대 변하지 않는다. ) By 양곤대디 안녕하세요 양곤대디입니다 전 세계 최고 부자들의 과거와 현재 모습을 비교하면서 관상을 한번 살펴봅시다.. 다시 한번 라마인드 매우 주관적으로 작성된 포스팅 태클 일론 머스크 우선 가장 드라마틱 하게 변한 분은 세계 최고 부자이자 이상한 놈 테슬라 CEO 일론머스크 사진 보면 나이 먹으면 정말 모발의 중요성을 알게 되죠! 아직도 모발이식에 대해 거부감을 가지신 분들은 꼭 희망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사실 어느 정도 뒷머리 숱과 약간의? 돈만 있으면 됩니다. 물론 유지하기도 쉽진 않지만 절대 불가능한 건 아니죠! 머리숱 많은 분은 이해 못 하시겠지만요 경험자로서 말하지만 다시 태어나는 기분입니다 [생활건강] 탈모치료도 결국엔 꾸준함이다! ( ft 아보다트 구입 그리고 종로5가 보령약국 ) [생활건강] 탈모치료도 결국엔 꾸준함이다! ( ft 아보다트 구입 그리고 종로5가 보령약국 ) 안...


#마크저커버그 #부자관상 #빌게이츠 #워런버핏 #일론머스크 #제프베조스

원문링크 : [단편투자생각] 세계 최고 부자들의 과거와 현재 (ft. 관상은 절대 변하지 않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