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카타르월드컵] 그래도 대한민국의 월드컵도전은 계속된다! (백승호골.gif)


[스포츠/카타르월드컵] 그래도 대한민국의 월드컵도전은 계속된다! (백승호골.gif)

[스포츠/카타르월드컵] 그래도 대한민국의 월드컵도전은 계속된다! (백승호골.gif) Written by Yangon Daddy 안녕하세요 Y.D입니다! 브라질과의 카타르월드컵 16강전 외나무다리 단판 토너먼트 승부. AI가 보는 10~20% 확률로 승리 가능에도 불구하고 언론들은 또 8강에서 일본을 만난다는 설레발 결과는 4:1완패. 이미 전반에만 4골을 넣고 승부는 결정된 상태에서 후반전의 대반격을 노렸지만 역부족. 후반전 교체되어 나온 이강인의 프리킥으로 생긴 파생 찬스를 백승호선수가 브라질 알리송 골키퍼가 따라오지 못할 호쾌한 중거리슛으로 1점을 만화하는데 그쳐버린 채 대한민국의 카타르 월드컵은 화려하게? 마무리되었다. 그래도 주축 선수들의 부상에도 불구라고 원정 16강 진출을 다시 한번 이뤘다는데 의미를 두고 싶은 카타르 월드컵 네이마르와 손흥민 내 맘대로 게임 평 전반전 손흥민선수의 단독 찬스를 살리지 못하고 정우영이 브라질의 두 번째 골인 페널티킥을 내준 것이 승부를 급격...


#네이마르 #대한민국축구현실 #백승호골 #브라질전 #손흥민 #차범근 #카타르월드컵16강전

원문링크 : [스포츠/카타르월드컵] 그래도 대한민국의 월드컵도전은 계속된다! (백승호골.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