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투자생각] 베어마켓 하락장에서 절대 사팔사팔 매매하면 안 되는 이유!


[단편투자생각] 베어마켓 하락장에서 절대 사팔사팔 매매하면 안 되는 이유!

yogidan2012, 출처 Unsplash [단편투자생각] 베어마켓 하락장에서 절대 사팔사팔 매매하면 안 되는 이유! Written by Yangon Daddy 안녕하세요 양곤대디입니다 러우 전쟁은 끝날 기미가 없고 이젠 인플레이션 걱정보다 이젠 리세션(R의 공포)을 걱정해야 하는 현 매크로 상황입니다. 각종 미디어는 온갖 악재란 악재를 다 끌어다가 하락 재료를 양산해낼뿐더러 전기차 대장주인 테슬라 투자자들에게는 하락장의 원흉이라고도 할 수 있는 대주주이자 CEO인 일론 머스크까지 지분을 대량 매도하니 더욱더 불안감에 정말 끝나지 않을 것 같은 하락장입니다. austindistel, 출처 Unsplash 하지만 이렇게 하락하다 어느 순간 하락 임계점을 넘어서 버리면 주가는 하락을 멈추고 반등을 하기 시작합니다. 아무리 악재가 쏟아지고 악재 할아버지가 와도 내가 던지고 기다리던 그 가격은 다시 오지 않죠. 마치 2018년도 하락장이나 코로나 때 하락한 찐바닥이 지금은 다시 오지 ...


#베어마켓 #일론머스크매도 #주식사팔사팔 #하락장매매법

원문링크 : [단편투자생각] 베어마켓 하락장에서 절대 사팔사팔 매매하면 안 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