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책리뷰] 손님의 관점으로 살지 말고 주인의 관점으로 살아가라.( ft. ‘관점을 디자인하라’ )


[문화생활/책리뷰] 손님의 관점으로 살지 말고 주인의 관점으로 살아가라.( ft. ‘관점을 디자인하라’ )

rgaleriacom, 출처 Unsplash [문화생활/책리뷰] 손님의 관점으로 살지 말고 주인의 관점으로 살아가라.( ft. ‘관점을 디자인하라’ ) Written by Yangon Daddy 관점을 디자인하라 저자 박용후 출판 쌤앤파커스 발매 2018.10.10. 책에서 나온 문제를 하나 풀어봅시다. [문제] 다음 중 대학이 아닌 것을 고르시오. ① 서울대 ② 연세대 ③ 고려대 ④ 지방대 혹시 답을 고르셨나요? 아마도 한가지를 고를 수 밖에 없는 객관식 문제이기에 답이 없다고 말한 분들보단 ④ 지방대 라고 한개라고 고르신분들이 대부분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대부분 대한민국 시험문화에 익숙한 분들이라면 객관식 문제라면 그래도 답이 한개는 있을거라는 고정관념에 사로잡혀 답을 어떻게든 고르려고 할 겁니다. ’관점을 디자인 하라‘ 이 책에서는 이렇게 ④번을 선택한 대부분의 사람들을 이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mailchimp, 출처 Unsplash 결론부터 말하면, 답은 없다. 혹시...


#관점을디자인하라 #박용후

원문링크 : [문화생활/책리뷰] 손님의 관점으로 살지 말고 주인의 관점으로 살아가라.( ft. ‘관점을 디자인하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