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책리뷰] 왕이 된 자녀 싸가지 코칭 (ft. 사춘기의 의미를 아시나요?)


[문화/책리뷰] 왕이 된 자녀 싸가지 코칭 (ft. 사춘기의 의미를 아시나요?)

[문화/책리뷰] 왕이 된 자녀 싸가지 코칭 (ft. 사춘기의 의미를 아시나요?) Written by Yangon Daddy 왕이 된 자녀, 싸가지 코칭(큰글씨책) 저자 이병준 출판 피톤치드 발매 2022.04.28. 안녕하세요 양곤 대디입니다. 혹시 집에 왕(사춘기 아들)과 왕비(사춘기 딸)를 모시고 사시는 분 계시나요? 요즘은 사춘기가 과거 제 나이 때보다 상당히 빨리 온다는 것을 몸으로 느끼고 있는 중인데요. 한없이 사랑스럽고 이뻐 보이는 딸아이들이 유치원~초등학교 저학년 시기를 지나면서 급격하게 감정의 소용돌이가 오는 시기가 찾아오게 됩니다. geralt, 출처 Pixabay 부모님 말을 잘 듣고 말도 이쁘게만 하던 사랑스럽던 아이들이 갑자기 말도 안 듣고 말도 험? 하게 하는 반항아같이 바뀌게 되는 모습을 보면 약간 연타? 가 오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어렸을 땐, 몇 년 전에 안 그랬는데…하고 말이죠 ) 요즘은 빠르면 초등학교 고학년 늦어도 중학교 때에는 반항기,...


#반항기 #사춘기 #싸가지코칭 #왕이된자녀싸가지코칭 #이병준

원문링크 : [문화/책리뷰] 왕이 된 자녀 싸가지 코칭 (ft. 사춘기의 의미를 아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