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스포츠] 22~23년 세리에A 유벤투스 유니폼은 베스트 간지왕! (ft. 저지가격과 구매정보)


[해외스포츠] 22~23년 세리에A 유벤투스 유니폼은 베스트 간지왕! (ft. 저지가격과 구매정보)

[해외스포츠] 22~23년 세리에A 유벤투스 유니폼은 베스트 간지왕! (ft. 저지가격과 구매정보) Written by Yangon Daddy 안녕하세요 양곤대디입니다. 지난밤 유벤투스와 나폴리간 경기 김민재 선수가 활약하는 나폴리와 유벤투스간 경기도 정말 재미있었지만 저에겐 경기를 보는 내내 무엇보다 유벤투스의 예쁜 유니폼이 눈에 확 들어왔다. 나폴리가 비록 이날 유벤투스를 5:1로 폭격하며 1위를 질주하고 세리에A리그에서 유력한 스쿠테토를 차지할 유력 후보로 올라섰지만 경기장에서 그들이 입고 있는 업비트(Upbit)가 새겨진 유니폼은 왜 이리 구린지 김민재 선수는 이번에 세리에A에서 스쿠테토 들어 올리고 프리미어리그 맨유로 이적한다면 박지성 이후 간지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유니폼이 다시 한번 빛을 발할 날이 올 듯.. 맨유 유니폼 22-23 포스팅 작성 중 스쿠테토의 의미에 대해 알아보고 싶어져 급 네이버 형님에게 물어봤습니다! 스쿠데토(Scudetto)란? 이탈리아의 스포츠 ...


#유벤투스유니폼 #유벤투스유니폼가격 #유벤투스저지 #유벤투스저지구입처

원문링크 : [해외스포츠] 22~23년 세리에A 유벤투스 유니폼은 베스트 간지왕! (ft. 저지가격과 구매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