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이슈] 마이크로소프트 직원의 약 5% 11,000명 해고 (ft. 인공지능 발전의 헷지가 필요할 때)


[경제이슈] 마이크로소프트 직원의 약 5% 11,000명 해고 (ft. 인공지능 발전의 헷지가 필요할 때)

[경제이슈] 마이크로소프트 직원의 약 5% 11,000명 해고 (ft. 인공지능 발전의 헷지가 필요할 때) Written by Yangon Daddy 안녕하세요 양곤대디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는 직원의 약 5%에 해당하는 11,000명 이상의 직원을 해고하기로 했다는 기사가 있었네요. ⤵️ 화요일 언론 보도에 따르면, 마이크로소프트는 인적 자원 및 엔지니어링 부서에서 일부 역할이 제거될 것으로 예상되는 수천 개의 일자리를 삭감할 계획이다. 로이터 작년부터 조금씩 이어져온 아마존과 메타 그리고 트위터등 미국의 유명 기술 회사들이 수요 둔화와 세계 경제 전망 악화에 대응하여 인적자원 축소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데요 특히 마이크로소프트(나스닥:MSFT)의 이번에 이 같은 움직임은 미국의 기술 관련 기업들이 계속해서 인원 감축이 이어질 것을 암시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와 관련해서 SNS에서는 여러 재밌는? 우스갯소리가 있어 몇 개 소개해 드립니다. ⤵️ Microsoft i...


#ChatGPT #MSFT #OpenAI #디지털산업전환 #마이크로소프트 #미국기업해고 #인공지능의발전

원문링크 : [경제이슈] 마이크로소프트 직원의 약 5% 11,000명 해고 (ft. 인공지능 발전의 헷지가 필요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