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책리뷰] 결국 Z세대가 세상을 지배한다. (ft. 故이병철회장은 대단한 인물이었다)


[문화/책리뷰] 결국 Z세대가 세상을 지배한다. (ft. 故이병철회장은 대단한 인물이었다)

[문화/책리뷰] 결국 Z세대가 세상을 지배한다. (ft. 故이병철회장은 대단한 인물이었다) Written by Yangon Daddy 안녕하세요 양곤대디입니다. 회사에 입사한 Z세대를 조금?이라도 이해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 책을 읽어 보았습니다! 결국 Z세대가 세상을 지배한다 저자 김용섭 출판 퍼블리온 발매 2021.08.10. 혹시 이런 후배를 원하는가? ️상사(선배)의 말 잘 듣고 (상명하복) ️조직(팀)을 위해 희생하고 (연대책임/충성) ️상사(선배)에 대한 의전 잘하고 (예의/충성) ️회식(술자리)에서 잘 놀고 (상명하복/예의) ️개인보다는 조직(팀)을 우선하는 (집단주의) 정말 이런 후배를 원하는가? 기성세대 선배들이 조직에서 바라는 2030 대 후배상을 여전히 군대 문화의 잔재에서 찾는다는 건 시대착오다. 의외로 이런 문화를 가진 기업들이 아직도 많고 이런 성향을 가진 40~50대 아재꼰대들도 많죠. 해병대라도 나온 선배라도 있으면? 더욱.. 이런 후배가 없다는...


#결국Z세대가세상을지배한다 #이병철회장명언

원문링크 : [문화/책리뷰] 결국 Z세대가 세상을 지배한다. (ft. 故이병철회장은 대단한 인물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