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책리뷰] 환자혁명 - 약과 병원에 의존하던 건강주권을 회복하라! ( ft. 어느 분야든 근본적인 처방이 중요하다.)


[문화/책리뷰] 환자혁명 - 약과 병원에 의존하던 건강주권을 회복하라! ( ft. 어느 분야든 근본적인 처방이 중요하다.)

[문화/책리뷰] 환자혁명 - 약과 병원에 의존하던 건강주권을 회복하라! ( ft. 어느 분야든 근본적인 처방이 중요하다.) Written by 양곤대디 안녕하세요 양곤대디입니다! 환자 혁명 저자 조한경 출판 에디터 발매 2017.11.11. 책 서평 아무 편견 없이 ‘환자혁명’이라는 책을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당뇨, 콜레스테롤, 비만, 혈압, 암 등등 최근 현대인들 모두가 흔하게 겪고 있는 질병을 바라보는 시각과 대응해야 하는 관점이 바뀌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결국 우리가 믿고 의지하는 현대의학의 정점에 있는 글로벌 제약회사도 한낱 이익을 추구하는 기업. 보면서 여러 가지로 인상 깊은 챕터가 많지만 개인적으로 기억에 남을만한 페이지를 발췌해 봅니다. ⤵️ 백신의 문제점을 지적하면 집단면역을 위협하는 돌팔이로 몰린다. 백신도 의약품인데 왜 문제가 없겠는가? 하지만 그런 지적은 허락되지 않는다. 정부 정책에 반하거나 복지를 거론하면 안보를 위협하는 빨갱이로 몰리는 것처럼 매카시즘...


#약과병원에의존하던건강주권을회복하라 #조한경작가 #환자혁명

원문링크 : [문화/책리뷰] 환자혁명 - 약과 병원에 의존하던 건강주권을 회복하라! ( ft. 어느 분야든 근본적인 처방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