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강남 논현역 맛집, 멘야산다이메에서 일본 라면의 정석을 만나다!


[내돈내산] 강남 논현역 맛집, 멘야산다이메에서 일본 라면의 정석을 만나다!

[내돈내산] 강남 논현역 맛집, 멘야산다이메에서 일본 라면의 정석을 만나다! Written by Yangon Daddy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은 주말 강남. 이젠 마스크 벗은 어색한 풀?얼굴들이 많이 보인다.. 아침에 볼 일을 다 보고 점심을 먹기 위해 강남 논현역 근처 맛집을 검색해 가보기로 한 일본식 라면 전문점 '멘야산다이메' 가게 분위기도 메뉴도 완전 일본 현지라면 전문점처럼 보이기에 방문하기로 결정! 위치 및 분위기 멘야산다이메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14길 23 에스코빌딩 1층 멘야산다이메 위치 및 주차 강남 논현역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건물 1층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가게 앞에 2~3대 정도 주차 자리가 있으나 대중교통 이용을 추천합니다. 일본식 가게 인테리어와 조명이 돋보이는 아늑한 분위기의 공간입니다. 일본 라멘집의 정취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기자기한 슬램덩크, 원피스, 드래곤볼등등의 일본식 아니메 캐릭터들을 한눈에 볼 수 있...


#강남일본식라면전문점 #멘야산다이메강남점 #멘야산다이메논현역

원문링크 : [내돈내산] 강남 논현역 맛집, 멘야산다이메에서 일본 라면의 정석을 만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