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투자생각] AI 인공지능 시대, 사라질 확률이 높은 직업들 (ft.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


[단편투자생각] AI 인공지능 시대, 사라질 확률이 높은 직업들 (ft.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

[단편투자생각] AI 인공지능 시대, 사라질 확률이 높은 직업들 (ft.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 Written by Yangon Daddy 안녕하세요~! 인공지능의 성장 체감의 영역으로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빅데이터 인공지능 얘기만 듣고 실감이 오지 않았지만 지금은 챗GPT의 활약?!으로 유행에 민감한 젊은이들은 빠르게 신문물을 흡수해서 자기 것?!으로 받아들이고 있죠. 나아가 음의 영역과 양의 영역으로 나뉘어서 발전까지 합니다. 이렇게 AI로 인해 일부 직업들은 위기에 처할 수 있지만, 동시에 새로운 기회도 생겨나고 있습니다. 제조업과 물류 분야의 변화 ️생산 라인 작업자 인공지능과 로봇 기술 발전으로 제조업 분야에서 기계에 의해 대체되기 쉬운 직업 중 하나입니다. 인공지능이 탑재되어 학습이 가능한 로봇은 빠르고 정확한 작업 수행이 가능하여 생산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단순 반복작업의 생산라인 작업자의 종말.. ️물류 관리자 AI와 로봇 기술은 창고 관리 및 물류 효율성을 크게 ...


#AI시대사라질직업 #인공지능 #챗GPt #퓨전휴먼

원문링크 : [단편투자생각] AI 인공지능 시대, 사라질 확률이 높은 직업들 (ft.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