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사가 아티팩트 공격 관련 옵션 효율팁


그랑사가 아티팩트 공격 관련 옵션 효율팁

그랑사가 아티팩트 공격력 / 대미지 옵션 실험을 해봤습니다. 우선 공격 관련에는 1. 공격력 증가 2. 속성 상성 대미지 증가 3. 기본 평타 대미지 증가 4. 속성 대미지 증가 5. 물리 / 마법 대미지 증가 6. 보스 상대 대미지 증가 7. 크리티컬 확률 8. 크리티컬 대미지 증가 이렇게 존재하죠. 우선 동일 퍼센트로 비교해봤을 때 공 5천 기준에서 공격력 증가 아티팩트가 대미지 증가보다 더 효율이 나왔습니다. 아마 공격력이 더 높아질수록 그 차이가 커질거라고 보입니다. 그리고 이게 가장 중요한 부분인데, 상성이나 보스 상대 대미지는 물론, 단순하게 속성 대미지 증가 자체도 그 캐릭터의 평타 대미지가 올라갑니다. 즉, 공격 관련 아티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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