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칼국수맛집] 등촌샤브칼국수 동탄역점 소고기 샤브샤브 쟤돈쟤산 후기(지하주차장 이용가능하지만 조금 협소함)


[동탄칼국수맛집] 등촌샤브칼국수 동탄역점 소고기 샤브샤브 쟤돈쟤산 후기(지하주차장 이용가능하지만 조금 협소함)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곳은 동탄역 근처에 있는 등촌샤브칼국수 입니다!!! 사실 전 이번에 처음 먹어본 브랜드인데요~~ 맨날 주변에서 여기가 그렇게 샤브샤브 맛집이야!! 소리만 들어봤지 먹어본적이 없어서 데이트하는 김에 먹었슴다 키키 저희가 방문한 등촌샤브칼국수는 동탄역점입니다. 지하주차장에 주차 가능합니당 쫌 협소하긴하지만요! 등촌샤브칼국수 동탄역점의 메뉴판입니다! 크게 소고기샤브세트와 버섯칼국수로 나눠지는데 두개의 차이는~~ 고기라고 보시면 될것같아요!!! 저희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처음이니(몰론 나만) 소고기 샤브 세트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일단 2인분을 주문했어요~~ 이렇게 나온 등촌샤브칼국수 야..........

[동탄칼국수맛집] 등촌샤브칼국수 동탄역점 소고기 샤브샤브 쟤돈쟤산 후기(지하주차장 이용가능하지만 조금 협소함)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동탄칼국수맛집] 등촌샤브칼국수 동탄역점 소고기 샤브샤브 쟤돈쟤산 후기(지하주차장 이용가능하지만 조금 협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