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레이놀즈는 35번째 생일에 멋진 아내 블레이크 라이블리를 기리며 수년간 찍은 커플의 부드러운 셀카를 공유합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35번째 생일에 멋진 아내 블레이크 라이블리를 기리며 수년간 찍은 커플의 부드러운 셀카를 공유합니다.

라이언 레이놀즈와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거의 10년 전 결혼한 이후 할리우드에서 가장 사랑받는 커플 중 하나가 되었다. 그리고 45세인 데드풀 스타 Instagram 게시물에 그녀의 35번째 생일을 축하했다.

생일 축하해, @blakely.'당신 정말 멋져요.당신이 태어났는지 발명된 것인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라고 가십걸 여배우와 찍은 슬라이드 쇼가 포함된 라이언이 말했다. 커플의 로맨틱한 사진 중 라이언은 블레이크가 잠든 사이 장난을 공개했다.

머리를 베개에 얹고 깊은 잠에 빠진 프리 가이 스타는 그녀를 깨우지 않고 조심스럽게 상추 조각을 얼굴에 얹었다. 그는 주기적으로 자신에게서 약간의 공간이 필요한 여배우를 놀림으로써 게시물의 캡션을 마무리했다.

"또한 가끔 집을 나가라고 재촉해줘서 고마워." 라이언은 빨간 하트 이모티콘 뒤에 이렇게 썼다.

그는 1년도 채 되지 않은 연애 끝에 2012년 9월 9일 결혼했다. 그들은 2010년 DC 슈퍼히어로 영화 그린 랜턴을 촬영하면서 처음 만...


#라이언 #블레이크

원문링크 : 라이언 레이놀즈는 35번째 생일에 멋진 아내 블레이크 라이블리를 기리며 수년간 찍은 커플의 부드러운 셀카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