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이 트이는 영어] 최고의 스피킹 60 취미 생활 편 : day 58 Radio (라디오)


[입이 트이는 영어] 최고의 스피킹 60 취미 생활 편 : day 58 Radio (라디오)

사진 : MBC 라디오 푸른 밤 그리고 성시경입니다 Day 58의 주제는 Radio (라디오)입니다. 라디오는 라디오만의 감성, 친근함, 유대감이 있어서 참 매력적인 매체죠.

저와 비슷한 나이인 분들은 라디오 듣다가 잠들고, 라디오에서 나오는 노래 공테이프에 녹음해서 들었던 추억이 있는 분들 많으실 것 같아요. 오늘 주제인 '라디오' 하면 저는 20대 시절 가장 애청했던 프로그램 '푸른 밤 그리고 성시경입니다'가 먼저 떠오릅니다.

방송 마지막 멘트, "잘 자요."로 유명하죠.

언젠가 제 개인 연애사 이야기를 사연으로 보냈다가 당첨이 된 적이 있는데요, 시경 가수가 제 이름 "xx 씨~"라고 불렀던 그 목소리가 전 아직도 잊혀지지 않는답니다c 갑자기 마왕 신해철 님도 떠오르네요. 정말...

그렇게 떠나면 안 될 분이셨는데 말이죠. 더 이야기하고 싶지만, 언제 또 재밌는 추억 풀어볼게요.

이제, 낭독 + 주요 표현 등 공부 기록!! 오늘의 영어 낭독 Key Expressions 1. a...


#ebs #입트영낭독 #입트영 #입이트이는영어최고의스피킹60 #입이트이는영어 #영어회화공부 #영어독학 #영어낭독 #영어교재추천 #영어공부교재 #영어공부 #엘리깡여사 #성인영어회화 #성시경 #라디오 #푸른밤

원문링크 : [입이 트이는 영어] 최고의 스피킹 60 취미 생활 편 : day 58 Radio (라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