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 부부의 TV없는 거실, 홈오피스 인테리어- 액자와 플랜테리어로 차가운집 분위기 바꾸기!


재택 부부의 TV없는 거실, 홈오피스 인테리어- 액자와 플랜테리어로 차가운집 분위기 바꾸기!

신혼집으로 구한 전용 20평 투룸 오피스텔! 우당탕탕 갑자기 구해져버린 곳이라서 당황 ㅋㅋ 구축 공급20-22평 아파트보다 천장이 높고 거실이 좀더 넓어요.

저희는 부부가 모두 재택 근무를 하기 때문에 자그마한 공간에 사무공간이 두개가 필요했어요. 하지만 안방을 제외한 작은 방 하나는 양쪽이 붙박이로 되어있는 무조건 ”옷방“의 용도의 공간이었죠..!

여기서 여러가지 고민들이 충돌하기 시작. 1. 하루에 가장 많이 보내는 근무시간을 쾌적하게 보내고싶다. 2.

소파+티비가 갖춰진 전형적인 거실 형태가 주는 안정감이 있다. 3. 웬만하면 각자가 분리된 공간에서 근무를 하는게 좋다.

위 세가지 고민이 모두 충족될 수 있는 집 사이즈가 안되기 때문에 저희는 거실만 이렇게 텅 비워둔채 한달 이상 지낸 것 같아요 ㅋㅋ 사실 태사장 혼자 먼저 입주해서 거실을 널널하게 사무실로 사용했어요. 그리고 제가 온 후의 모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여 사무실이여?

ㅋㅋㅋㅋㅋㅋ 두 책상 사이에 큰 죽은공간 보소...



원문링크 : 재택 부부의 TV없는 거실, 홈오피스 인테리어- 액자와 플랜테리어로 차가운집 분위기 바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