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서로에게 선물이 된다면 (미국 메릴랜드주 퍼스트레이디 유미 호건 자전 에세이)


우리가 서로에게 선물이 된다면 (미국 메릴랜드주 퍼스트레이디 유미 호건 자전 에세이)

미국 메릴랜드주 퍼스트레이디 유미 호건 자전 에세이 우리가 서로에게 선물이 된다면 저자 유미 호건 출판 봄이아트북스 발매 2021.09.30. 우리가 서로에게 선물이 된다면 저자 유미 호건 출판 봄이 아트북스 발매 2021.09.30. 독서일 2021. 11월 초 인정 리뷰 : 제목부터가 감미로운 '우리가 서로에게 선물이 된다면'의 책을 읽었다. 사실 이런 내용인줄 모르고 제목만으로 따뜻한 요즘(?) 위로 에세이 형식이지 않을까 짐작했었다. 그런데 그런 책은 아니었다.오히려 변화를 유연히 받아들이고 끊임없이 노력하는 어떤 한사람에 대한 자서전 에세이 였다. 이 책은 미국 동부 메릴랜드 주지사에 당선된 래리 호건의 배우자, 유미 호건에 대한 이야기이다. 112년 만에 최초로 한인 퍼스트레이디가 당선된 것이다. 2016년 암 완치 판정을 받고 기자 회견을 연 래리 호건 주지사. 왼쪽에 첫째 딸 킴 가족, 오른쪽에 둘째 딸 제이미 가족과 유미 호건 여사가 함께 했다. 출처 : 여성 동아 ...


#그녀의리더쉽 #내조의힘 #미국메릴랜드주퍼스트레이디 #우리가서로에게선물이된다면 #유미호건자전에세이 #한인퍼스트레이디

원문링크 : 우리가 서로에게 선물이 된다면 (미국 메릴랜드주 퍼스트레이디 유미 호건 자전 에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