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일 챌린지 감사와 시크릿,, 부정적인 것에도 배울 수 있는 끌어당김의 법칙.


백일 챌린지  감사와 시크릿,, 부정적인 것에도 배울 수 있는 끌어당김의 법칙.

울진군 죽변면 해양 스카이 레일 죽변 승하차장. 후정해수욕장에 없음. 죽변 선셋 근처를 찾아.. 찾아갔는데 웬걸 보이시는가? 사람들이 너무 많음. 아들 둘이 겨우 설득해서 나왔건만, 주말에는 피하는 게 좋겠다. 온라인으로 예매할걸. 2시간 30을 기다려야한대서 패쓰! 근처 트럭에 파는 맛난 찹쌀호떡집에서 호떡이랑 어묵 먹으며 투덜대는 애들 맘 달래기 해본다. 근처에 항구에서 야외 전통혼례식도 있고, 각설이 타령의 공연도 보고 소소하게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집으로 돌아와 산책하기. 애들은 엄마 아빠랑 다니는 게 부끄럽단다. 그럴 나이인가? 이젠 서운하지도 않다 ㅎㅎ 어제 하루 안 나왔다고,, 가을이 더욱 느껴지는 기분이다. 낙엽이든 뭐든 오늘은 뭔들 안 이쁘랴~~^^ 역시 걷기가 좋다. 그런데 왜 혼자서는 안 나왔을까. 답답해했으면서 말이다. 노랑 초록이 섞인 길은 마치 봄의 만개한 개나리 같다. 개나리 같지 않냐며 수다만발^^ 높다란 담벼락도 찍어보고, 남편은 운동하려면 빨리 걸...



원문링크 : 백일 챌린지 감사와 시크릿,, 부정적인 것에도 배울 수 있는 끌어당김의 법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