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 식물 키우기 필수 책! 우리집이 숲이 된다면 정재경 지음(with 나도 키워본 식물들 얘기)


반려 식물 키우기 필수 책!  우리집이 숲이 된다면 정재경 지음(with 나도 키워본 식물들 얘기)

남편은 약간의 호더 성향이 있습니다. 갑자기 남편 디스라고 생각지는 마시고요. (그 감당은 오롯이 제가 하고 있으니까요) 그의 관심사를 살펴보자면 흐름이라는게 있지요. 생각도 못한곳으로 점핑 하기도 하고요. 관심이 있는 분야들은 장비빨을 내세우며, 온갖 들어보지도 못한 것들이 집안으로 들어오기 시작하죠. 제가 기억하는 것만 해도 사진에 빠져 DSLR 클럽에 가입하고, 니콘이든 뭐든 무거운 카메라와 장비가 마치 전문가포쓰를 뿜도록 만들었으니까요. 저의 레파토리지만, 아이둘이 어릴때, 한아이는 아기띠를 한아이는 손을, 나머지 한손에는 2~3살배기 조그만한 아이손을 잡고 있었죠. 그 복잡한 결혼식 뷔페안에서요. 남편은 결혼식의 지인이라고 폐백까지 따라가 얼마나 사진을 열심히 찍던지요.ㅎㅎ 그외에도 물생활이라는 어항생활, 플래티 종류의 귀여운 열대어, 투명해 잘 보이지 않는 새우, 청소물고기, 물속에서 자라는 수중식물까지.. 그러고 어느새 흥미가 떨어진건지, 물갈이가 더뎌지더니 모두 용궁 ...


#미세먼지타파 #숲인테리어 #식물처음키울때 #식물키우기 #아이들에게좋은식물키우기 #우리집이숲이된다면 #정서에도좋은식물키우기 #정재경지음 #플랜테리어

원문링크 : 반려 식물 키우기 필수 책! 우리집이 숲이 된다면 정재경 지음(with 나도 키워본 식물들 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