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몇 번 실패를 해봤는가 실패는 과연 나쁜 것인가? 거인이 보낸 편지 저자 토니 로빈스가 동기부여 전문가가 된 이유는?


당신은 몇 번 실패를 해봤는가 실패는 과연 나쁜 것인가? 거인이 보낸 편지 저자 토니 로빈스가 동기부여 전문가가 된 이유는?

당신이 변화를 위해 해야 할 유일한 일은 변할 수 있다고 믿는 것이다. 과거는 중요하지 않다. 과거에 어떤 실패를 경험했든 그것은 당신이 지금 하려는 일과는 관계가 없다. 당신이 지금 무슨 일을 하느냐가 앞으로 당신의 운명을 결정할 것이다. 지금 당장, 당신 자신과 친구가 돼라. 이미 벌어진 일로 자신을 혹독하게 비난해서는 안 된다. 지나간 문제에 집중하기보다는 해결책에 집중하는 편이 바람직하다. 거인이 보낸 편지 28페이지 중에서 "퍼스널 파워란 꾸준히 행동에 옮기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무언가를 할 때마다 그것을 통해 배우게 된다. 그리고 다음번에 그 일을 더 잘할 수 있는 방법을 깨우치게 된다." 나는 그걸 퍼스널 파워 personal power (자기 역량)라고 부른다. 거인이 보낸 편지 40페이지 중에서 KFC 할아버지를 알 것이다. 케이에프씨의 창시자 커넬 샌더스는 사회연금 보장의 105달러를 받아들고 낙심한다. 그는 그래서 65세에 자신의 꿈을 향을 첫발을 내디뎠다. ...



원문링크 : 당신은 몇 번 실패를 해봤는가 실패는 과연 나쁜 것인가? 거인이 보낸 편지 저자 토니 로빈스가 동기부여 전문가가 된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