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을 통해 죽은 사람도 만난다. 다양한 사람과 인터뷰도 하고 말이다. 해외여행도 하고...(2016년9월책)


책을 통해 죽은 사람도 만난다. 다양한 사람과 인터뷰도 하고 말이다. 해외여행도 하고...(2016년9월책)

#책읽는부자아빠퐈달입니다. 책을 읽다보면 신기한 경험을 할때가 많아요..내가 책이 아니었으면이런 세상이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았을까?책으로 다양한 사람들을 간접적으로 만나게 되죠..피나 바우쉬..무용가입니다..저는 이분을 책을 통해 알게 되고이분의 무용도 보러 갔었습니다..책으로 인연이 생겨서 말입니다..물론 이미 작고하신 분이었지만그분이 만들어 놓은 무용이 남아있어그 공연을 통해 대리만족을 했더랬죠?제가 그림보는 것도 좋아하는데요..영국이나 프랑스나 독일에 있는 미술관을 직접 갈 수는 없으니가끔 미술책을 보면서 대리만족합니다.요즘 해외여행을 못가니해외여행이나 외국문물을 소개하는 다큐멘터리처럼..........

책을 통해 죽은 사람도 만난다. 다양한 사람과 인터뷰도 하고 말이다. 해외여행도 하고...(2016년9월책)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책을 통해 죽은 사람도 만난다. 다양한 사람과 인터뷰도 하고 말이다. 해외여행도 하고...(2016년9월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