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꿀보직...? 전역자가 말하는 해안 레이더병에 대해서(기술 행정병 보직추천, 레이더병하는법, 면접, 생활, 난이도, 근무, 훈련)


군대 꿀보직...? 전역자가 말하는 해안 레이더병에 대해서(기술 행정병 보직추천, 레이더병하는법, 면접, 생활, 난이도, 근무, 훈련)

군대 꿀보직...? 전역자가 말하는 해안 레이더병에 대해서(기술 행정병 보직추천, 레이더병하는법, 면접, 생활, 난이도, 근무, 훈련) #레이더병 #육군 #해안레이더 #레이더 #군대 #군대꿀보직 #꿀보직 #육군추천 #군대추천 #기술행정병 #군대행정병 #행정병추천 #군대보직추천 #군대꿀보직순위 #레이더병후기 #레이더병추천 #레이더병훈련 #레이더병유격 #레이더병혹한기 #레이더병면접 #행정병면접 시작 https://band.us/page/75006130/post/459 예.. 안녕하세요 쥬르륵입니다ㅋㅋ 현역시절 제가 만약 전역한다면 무조건 쓴다고 머릿속에 백번, 천번 생각한게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제가 한동안 몸담았던 육군 해안레이더감시병에 대해서입니다... 그동안 쓸 기분이 안나서 미뤄두고 있다가 이제야 쓰게 되네요. 뭐, 당연한거지만 기밀같은 부분은 안쓸거고 인터넷에 공개되어있는부분 + 이정돈 써도 되겠다 하는 부분으로 알아서 걸러서 쓸거에요. 저는 20군번이고 레이더병에 모집으로 ...


#군대 #레이더병추천 #레이더병혹한기 #레이더병후기 #레이더병훈련 #육군 #육군추천 #해안레이더 #행정병면접 #레이더병유격 #레이더병면접 #레이더병 #군대꿀보직 #군대꿀보직순위 #군대보직추천 #군대추천 #군대행정병 #기술행정병 #꿀보직 #레이더 #행정병추천

원문링크 : 군대 꿀보직...? 전역자가 말하는 해안 레이더병에 대해서(기술 행정병 보직추천, 레이더병하는법, 면접, 생활, 난이도, 근무, 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