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학생 예비군 1년차 후기 - 예비군 모자, 예비군 마크 들고가야하나요?


22년 학생 예비군 1년차 후기 - 예비군 모자, 예비군 마크 들고가야하나요?

안녕하세요1 학생 예비군 1년차 짬찌입니다 ㅋㅋㅋㅋ 오늘 예비군을 다녀왔어요. 대학생일때는 학생예비군으로 하루에 8시간 교육을 듣고 오면 되고 그 외에는 동원, 동미참 훈련 해서 갔다와야하는데.. 저는 예비군 1년차란 말이죠 정말 고민 많이했어요 예비군에 뭐 들고야하는 준비물이라던가 인터넷에 검색해서 찾아보긴 했는데 너무 옛날껏 뿐이라 정보가 많이 없었어요 안그래도 코로나때문에 예비군을 대면으로 하는게 이번년도에 하는게 처음이라고 하더군요 암튼 이번에 예비군 다녀온걸 후기로 적어보고 준비물 같은것도 함께 올려보려고 합니다! 뭐타고가요? 저는 이번에 학교에서 예비군 훈련장 까지 버스를 대여해줘서 정말 편하게 다녀왔네요 예비군을 가게 되면 교통비 8천원, 중식비 7천원을 계좌로 줍니다. 8천원 굳은셈이죠 ㅎㅎ 아침 6시 반에 일어나서 7시 20분까지 버스를 타야하는데 정신이 너무 없었네요 버스를 놓친분들은 그냥 택시타고가거나 지역버스를 타고 가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예비군 준비물이 따로...


#예비군1년차 #예비군1년차준비물 #예비군마크 #예비군모자 #예비군복 #예비군준비물 #예비군표지장 #예비군화 #주간일기챌린지

원문링크 : 22년 학생 예비군 1년차 후기 - 예비군 모자, 예비군 마크 들고가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