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TV 되게 커" 주상욱, 차예련 꼬시기 위해 '첫만남' 부터... (아는형님)


"우리집 TV 되게 커" 주상욱, 차예련 꼬시기 위해 '첫만남' 부터... (아는형님)

"우리집 TV 되게 커" 주상욱, 차예련 꼬시기 위해 '첫만남' 부터... (아는형님) "우리집 TV 되게 커" 주상욱, 차예련 꼬시기 위해 '첫만남' 부터... (아는형님) 머니투데이/애스터마틴 '아는 형님' 차예련이 남편 주상욱과의 첫 만남을 공개했다. 13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말미에는 다음주 게스트가 공개됐다. 게스트로는 ENA 새 드라마 '행복배틀'에 출연하는 배우 이엘, 진서연, 차예련, 박효주가 출연한다. 이날 차예련은 "주상욱과의 첫 촬영은 키스신이었다"고 파격적인 첫 만남을 회상했다. 이어 "주상욱이 계속 장난을 쳤다. 집에 티비가 크다고 자랑했다"고 덧붙였다. JTBC '아는형님' 이를 알게 된 형들은 차예련에게 "아무도 안 물어봤다"고 놀렸다. 이어 진서연은 "남편이 집에 3D TV가 있다고 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들이 출연하는 '아는 형님'은 20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차예련 "남편 주상욱에 발마사지 해준다…" J...



원문링크 : "우리집 TV 되게 커" 주상욱, 차예련 꼬시기 위해 '첫만남' 부터... (아는형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