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앱테크 KOK PLAY 시작전 준비 사항 - 암호화폐 거래소 가입(고팍스[GOPAX])


신규 앱테크 KOK PLAY 시작전 준비 사항 - 암호화폐 거래소 가입(고팍스[GOPAX])

6월 1일 유튜버 닥터 구구의 영상을 보고 KOK PLAY라는 앱을 알게 되었다. 요즘 핫하게 떠오르는 소액투자 앱테크이기도 하다. KOK는 Keystone of Opportunity & Knowledge 의 약자이며, 흔히들 KOK 또는 콕이라고 부르고 있다. 처음 유튜브 영상을 보고 괜찮다고 판단되어 소개 포스팅을 시작 하려 한다. 각설하고 KOK PLAY 콕플레이 시작전에 준비하여야 하는 것이 있다. 바로 암호화폐 지갑을 만드는 것 콕플레이가 암호화폐를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지갑을 만들어야 한다. 나의 경우 고팍스 거래소의 지갑을 사용하려 한다. GOOGLE PLAY에 고팍스라고 검색을 하면 된다. 고팍스 신규가입자라면 추천인 코드를 입력..........

신규 앱테크 KOK PLAY 시작전 준비 사항 - 암호화폐 거래소 가입(고팍스[GOPAX]) 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신규 앱테크 KOK PLAY 시작전 준비 사항 - 암호화폐 거래소 가입(고팍스[GOPA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