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서비스 100-1=0


[잡담]서비스 100-1=0

“모든 서비스는 100-1=0이다.” 중개자는 유져에게 동료(파트너)가 되어야 한다.

중개서비스를 비용을 지불하고 사용하는 목적은 편리성으로 초기 발생하는 다양한 불편함을 비용을 지불하고 구매하는 고객이다. 이들을 고객으로 남게 할 것인가?

팬으로 만들것인가? 중개자는 유져에 대한 깊은 이해, 배려심의 서비스가 필요하다.

모든 서비스는 100-1=0이다. 1명의 유져라도 불편한 점이 생기면 그 서비스는 개선이 필요하다. 불편, 불만사항에 대한 지표가 명확 정확하게 점수화 될 수 있도록 수시로 만족도에 따른 체크가 필요하며그에 따른 개선과 교육이 필요하다.

서비스란 빠름보다 인정보다 “함께”이다. 중개자는 동료, 파트너라는 걸 잊는 순간 그 서비스는 기계에게 대체될 영혼이 없는 키오스크나 마찬가지가 된다.

유져와의 시너지 창출, 유져와 더불어 살기 유져와 협업 그리고 이 사업 이상으로 멀리 내다보는 안목으로 한 명의 유져라도 소중하게 생각하기 100-1=0 감정을 상하지 않고 서로 명...


#ppt #스타트업 #어플 #유져 #유통 #제안서 #창업 #창업아이템 #화장품 #서비스불만족 #서비스개선 #디렉터기록 #뷰통월드 #뷰티 #뷰티업계 #브랜드 #브랜드유통 #브랜딩 #서비스 #화장품회사

원문링크 : [잡담]서비스 10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