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강아지 장례 고양이 화장 반려동물 장례식장, 정상적인 서비스가 제공되는 곳!


광명 강아지 장례 고양이 화장 반려동물 장례식장, 정상적인 서비스가 제공되는 곳!

광명 강아지 장례 고양이 화장 반려동물 장례식장, 정상적인 서비스가 제공되는 곳! 수많은 시간을 가족들과 같이 지내면서 강아지는 우리에게 큰 웃음, 행복을 가져다줍니다. 힘든 하루 일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을 때 꼬리 흔들며 반갑게 나를 맞아주는 아이의 모습은 지친 일상의 큰 활력과 위안을 선물해 줍니다. 나를 기다리고 있을 아이 때문에 집으로의 발걸음이 절로 빨라질 정도인데요, 함께한 시간과 추억들이 하나둘 쌓이고 쌓이면서 기쁨과 슬픔을 서로 같이 나누면서 반려동물과 우리는 그렇게 소중한 가족이 되어 갑니다. 하지만 아이들의 시간은 우리의 시간보다 훨씬 빠르게 살아갑니다. 대략 우리의 하루는 반려견에 있어 일주일이라고 말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평균적으로 13년에서 16년 정도 지나면 이별을 맞이하게 됩니다. 세월 앞에 장사 없다는 말처럼 노화와 죽음은 인간이 막을 수 없는 자연의 법칙이며, 그렇기에 맑았던 아이의 눈동자도 어느새 탁해지고 움직임도 둔해져갑니다. 노견이 되어 버린 ...


#광명강아지장례 #광명강아지장례식장 #광명강아지화장 #광명고양이장례 #광명고양이장례식장 #광명고양이화장 #광명반려동물장례 #광명반려동물장례식장 #광명반려동물화장

원문링크 : 광명 강아지 장례 고양이 화장 반려동물 장례식장, 정상적인 서비스가 제공되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