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자흐스탄의 주요 관광지에서는 카자흐 전통 의복을 입고 독수리와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카자흐스탄의 주요 관광지에서는 카자흐 전통 의복을 입고 독수리와 사진을 찍을 수 있다.

2023. 6. 12 (월) 카자흐스탄 알마티, 콕토베 카자흐스탄의 주요 관광지에 가면 독수리를 볼 수 있다. 독수리 옆에는 파란색 전통 의상이 진열되어 있다. 전통 의상은 왕의 의복이라고 한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좋아보이는 DSLR 카메라를 들고 있는 직원 아저씨에게 가면 그 모든 자원(독수리, 전통의상)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조그만 사진 한 장에 대략 4,500원. 더 큰 사진을 원하면 6,000원이나 9,000원짜리를 선택할 수도 있다. 이 가격에는 의상 착용과 독수리 비용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그렇게까지 비싸다는 생각은 들지 않는다. 알마티의 콕토베에서 이 사진을 찍었다. Kok Tobe Kok Tobe, 알마티 카자흐스탄 콕토베는 서울로 생각하면 남산타워에 해당하는 그런 관광지이다. 이런 거 부질없는 한때의 추억이 될 것 같아 사진을 찍을까말까 되게 고민했는데 친구가 강력하게 사진찍기를 권하더라. 찍기를 정말 정말 정말 잘했다. 사진은...


#검독수리 #카자흐전통의상 #카자흐전통의복 #카자흐스탄전통의상 #카자흐스탄 #카자흐 #체크인챌린지 #전통의상 #독수리 #콕토베

원문링크 : 카자흐스탄의 주요 관광지에서는 카자흐 전통 의복을 입고 독수리와 사진을 찍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