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iring 아이링 포켓2 10개월 사용후기 (feat. 47베이지 러프다이아반지)


[후기] iring 아이링 포켓2 10개월 사용후기 (feat. 47베이지 러프다이아반지)

가방없이 핸드폰만 갖고 나가도 모든 생활이 가능하기도하고 핸드폰과 지갑을 둘 다 챙기는게 번거로워 몇년간 지갑을 거의 안썼다. (지갑 안들고 핸드폰만 달랑달랑 갖고나가서 버정에서 다시 집으로 왔다갔다하다가 지각위기 닥치면 ㄹㅇ 빡친다. 지가 잘못해놓고 화냄) 그런데 갑자기 쇼핑욕구가 솟아서 여태 내가 직불/신용카드를 어떻게 갖고다닌건가 되돌아 보게됨ㅎ 최근 10달간 #아이링포켓2 를 썼다. 카드 두장 수납이 가능하다고하여 회사출입카드한장 신용카드한장을 넣으면 딱이어서 아주 만족스럽게 썻다. 아이링 포켓2 내돈내산 #아이링포켓2내돈내산 아이링 포켓2 버전 흰색 (포켓이) 완전 깔끔하다. 음.. 케이스는 투명이었는데 얘가 왜 이렇게 누래졌을까 지갑사기전에 이거부터 바꿔야겟다. 첫 1-2달은 양각있는 카드 두장을 넣으면 너무 빡빡해서 양각 없는 카드 두장만 수납하는 것이 가능했었다. 그이후에는 양음각이 상관없었는데 6달정도 넘어가니까 수납란 용량이 늘어나서 3장 수납이 가능했다. 3장을 ...


#47베이지 #아이링포켓2 #아이링포켓2내돈내산 #아이링포켓카드수납

원문링크 : [후기] iring 아이링 포켓2 10개월 사용후기 (feat. 47베이지 러프다이아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