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애견동반여행 애봉이네펜션 태안애견숙소 내돈내산 장단점(분노의 월풀스파)


태안 애견동반여행 애봉이네펜션 태안애견숙소 내돈내산 장단점(분노의 월풀스파)

세상에나..... 지난번 휴식이 필요해서 구찌와 옴마미랑 태안에 여행 갔다 온걸 여태 포스팅을 안 하고 있었더라고요!?!?

무려 2월 초에 다녀왔는데 말이죠... 써야 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계속 미뤘던 펜션 후기입니다 웬만하면 펜션 가서 잘 자고 잘 놀아서 금방 쓸법한데 정말 거슬리는 일들이 좀 있어서 작성하는 거라...^^ 애봉이네펜션은 소형견뿐 아니라 대형견 친구들도 환영하는 펜션입니다 요즘 대형견을 안 받아주는 펜션도 있다고 하는데 흑흑....넘 슬픈 일이에요 단!

소형이든 대형견이든 다른 친구들과 있을 때 공격성이 있거나 심한 짖음이 있는 친구들은 입장곤란..ㅠ_ㅠ 애봉이네펜션 뒤쪽에는 차 4대 정도 세울 수 있는 공간이 있고 꽉 차면 다른 쪽에 세울 수 있는 공간이 있나 봐요 일단 구눈누는 뒤쪽에다가 차를 세워두었습니다. 견주님들이라면 꼭 지켜야 할 안전문!

안전 문은 출입 후 항상 닫아주세요 위에 큰 출입문을 열면 주차장과 바로 찻길이 같이 있어요 !!!! 아이들이 위험할...


#ㅇㅂㅎ #기본매너는챙기고여행다니자 #쉬기좋은곳 #애봉이네펜션 #여행준비필수품은매너장착 #태안애견동반 #태안펜션 #한적한펜션

원문링크 : 태안 애견동반여행 애봉이네펜션 태안애견숙소 내돈내산 장단점(분노의 월풀스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