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남부 꿈마루] 고객이 찾아오는 블로그 제작 - 기초 편 (feat, 네이버 블로그 시작 전 중요한 3가지)


[경기남부 꿈마루] 고객이 찾아오는 블로그 제작 - 기초 편 (feat, 네이버 블로그 시작 전 중요한 3가지)

안녕하세요. 경기남부 꿈마루 기자 디지털 크리에이터 디노입니다. 이번 소식은 <고객이 찾아오는 블로그 제작-기초편>을 비대면 줌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강의로 유선일 강사님이 교육을 해주셨습니다. 사업은 하고 있지만 홍보가 필요한 분, 창업을 준비하는 분, 개인의 브랜딩과 마케팅이 하고 싶어 블로그를 운영하고 싶지만 기초가 부족해 교육이 절실히 필요한 분들에게 정말 유익하고 도움이 정말 많이 된 강의였습니다~~블로그 외 다른 수많은 소셜 플랫폼이 강세라 해도 디테일한 정보가 필요한 사람들은 다양한 표현에 목마름이 있기 때문에 브랜딩/마케팅/홍보를 쉽게 할 수 있고, 글+이미지+동영상을 다 포함하여 다채로운 표..........

[경기남부 꿈마루] 고객이 찾아오는 블로그 제작 - 기초 편 (feat, 네이버 블로그 시작 전 중요한 3가지)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경기남부 꿈마루] 고객이 찾아오는 블로그 제작 - 기초 편 (feat, 네이버 블로그 시작 전 중요한 3가지)